홈 > 고객지원 > AS안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2 [A/S 방법/수리 비용] 필독 관리자 2014-05-13 8,418

[AS 방법]


제품의 AS는 택배로만 가능합니다. *따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단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착불로 발송할 경우 반드시 CJ 택배를 이용해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선불로 보내실 경우 편하신 택배로 보내시면 됩니다.
(착불 입고시 자동 반송됨을 알려드립니다.)

제품의 고장증상과 성함, 연락처, 주소를 반드시 기입하여
제품과 함께 택배 발송 바랍니다.

제품의 AS는 입고 후 익일부터 진행되며 평균 2~3일정도 소요됩니다.
점검이 끝나면 고객님께 유선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제품 입고전화는 따로 드리지 않습니다.)



[보내실 곳]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915-3번지 대하빌딩 309호
전화 070-4492-0990




[수리 비용]


* 유상 AS비용=(점검비 및 공임비) + (H/W수리비)
* H/W수리비가 발생하지 않을 경우 점검비 및 공임비만 청구됩니다.
- 기본 점검비 및 공임비는 15,000 원 청구됩니다.

( 제품 AS 보내시기전에 고객센터 문의 통해 수리가능여부에 대해 반드시 확인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단 보증기간 1년 내의 제품은 무상 처리됩니다.

* 유상 AS비용 입금계좌: 우리은행 1005-702-054100 예금주:(주)디비코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