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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보증기간 및 유상처리 안내] 관리자 2013-11-22 5,453
가.    (주)디비코는 당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제품에 대하여 아래와 같은 소비자 규정을 준수하며 본 규정은 소비자 피해 보상규정에
          의거 제품을 보증합니다

나.  제품 보증기간

영수증 및 구입증빙이 가능한 경우 : 구입일로부터 12개월 까지
구입일 증빙이 안 되는 경우 : 제조일로부터 15개월 까지 (제조 일은 시리얼 넘버 기준)
      아래 기준은 제품 구입일 기준입니다. (본체 외 모든 구성품 및 액세서리는 소모품입니다.)

 12개월  -> 본체
  3개월  -> 리모컨,어뎁터.
  2개월  -> 케이블 류
보증제외 -> 사용설명서 . 설치CD , HDD, 기타 사은품 류
  주변기기, 액세서리 (제품 교환 및 환불 불가 대상)

 본체를 구성하는 부품의 보유연한 및 제품 수리 보증기간은 해당제품  최초 출시일 기준 4년 입니다
 
 
다.  유상처리
 
무상 수리기간 내라고 하더라도 다음과 같은 경우 디비코 A/S규정에 의거 유상처리 됩니다.
- 물리적, 전기적 충격 의한 파손에 의한 경우
- 과전압 투입
- 제품을 떨어트려 충격이 가해진 경우
- 제품 내 이물질 투입으로 인한 경우
- 천재지변 (낙뢰, 화재, 염해, 침수, 지진등)에 의하여 손상된 경우
- 사용설명서의 주의사항을 준수하지 않아 손상되는 경우
- 임의 분해 수리 및 개조한 경우
- 기타 고객의 과실에 의하여 제품이 손상되었다 판단되는 경우

** 저희 AS센터에서는 가급적 최소한의 비용으로 A/S를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 중이며 메인보드 및 기타 PCB 자체를 교환해야 하는 경우는
    고장 원인이 분명하지 않거나 고장 정도가 심하여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입니다.

** 고객센터에 접수된 모든 A/S제품에 대해서는 이용자가 백업을 받은 제품으로 간주하고, 별도의 백업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로 인한  데이터 손실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음을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유상 수리의 경우 당사 AS수리기사가 수리 후, 같은 내용의 고장이  같은 부위에서 3개월 이내에 발생한 경우에는 무상으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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